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냥이템

내돈내산) 고양이 지랄발광 자동 장난감 스마트 캣토이. 굳

by 이주야 2024. 2. 29.

 

인스타 광고템 ㅋㅋ

 

저번 넌내한주먹거리? 실패하고 처박템됐음.

 

자동 장난감에 짜게 식었는데, 요건 반응이 꽤 좋음

 

쿠팡에 후기가 3개뿐이던데 진짜 ZI랄 발광이라고 진심담긴 후기에 끌려서 사봄.

꽤 비쌈.-ㅁ-

 

 

3만5천원에 구성품은 잘챙겨주네.

버디부 불빛 낚시대는 3만원 받으면서 건전지도 안주고

넌내한주먹거리도 딸랑이 허접한것만 주던데,

 

기본템이 커버 3장 딸랑이 3개네 ㅋㅋ

머리끈 곱창밴드 해도되겠음.ㅋㅋ

 

 

건전지가 아닌 USB 충전식이라 건전지 사는 귀찮은 수고를 덜음.

 

쥐돌이 변신.

(실리콘재질이라, 굴러다니면서 먼지, 털, 머리카락을 오질나게 붙여다님.

다 놀고 난 뒤 돌돌이로 밀어줌.)

 

 

 

 

굴러다니는 소음은 괜찮지만, 벽이나 사물에 쿵쿵 박을 때 마다 신경쓰임.

그래서 베란다에서 굴림.

 

 

새소리 난다는데  지랄발광 시끄러운 소리가 아니라서 좋았다.

아픈(?)새가 삐빅~ 거리는 정도.

전원버튼을 빠르게 두번 누르면 새소리 OFF가능.

 

그리고 쇼파밑이나 구석에 들어가도, 알아서 잘 빠져나오더라.

굳이 내가 구해(?)주지 않아도 벽을 박차고 나옴ㅋㅋ

 

누리가 이게뭐야뭐야? 0_0? 하면서 신문물보는듯이

잘 쫓아다녔다. 반응이 좋았다.

 

장난감을 끄고 나서도 이거 더 움직여 달라는듯이 킁킁대며 손으로 툭툭 침 ㅋㅋ

 

낚시대, 꼬챙이 흔들며 놀아주는것도 힘든 집사,

이걸로 놀잇감 환기시키며 새로운 자극을 제공하고

손과 팔이 잠시나마 쉴 수 있음 ㅋㅋ

 

요건 괜찮네.

 

끝.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