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생활템

내돈내산) 디어달리아 리퀴드 블러쉬 베어리+퓨리티 (크리니크 치크팝 비교샷+단점)

by 이주야 2024. 3. 21.

난 그냥 피부는 톤업선크림 바르고 발레리나팝 톡톡 바름.

 

근데 환절기가 와서 그런가,

블러셔 바른부분만 뜬다 -ㅁ-..건조하다 뭔가.

그래서 크림,젤리,리퀴드 블러셔를 알아보는 중이었다. 

 

인스타 눈팅 하다가 눈에 들어온 [디어달리아 리퀴드 블러쉬].

 

인스타에서는 립 영상을 올리던데 같이 바른 블러셔가 예뻐보였다.

누디하면서 화사해보였음...'베어리'

 

일단 내가 갖고 있는 블러셔는

크리니크의 발레리나팝, 블러쉬팝, 팬지팝, 누드팝을 갖고있음.

 

팬지팝을 바르면 촌병 걸려보여서, 쿨톤은 아닌거같고,

누드팝은 주황색을 뱉어내서 얼굴이 더워보임.

 

근데 발레리나팝은 얼굴이 화사~하고 밝아짐.

블러쉬팝은 포인트로 주면 생기 뿜뿜임.

 

입술도 쨍한거 말고

무조건 누디 미지근한걸로 바탕깔고, 연한색으로 톡톡 얹어줌.

 

나는 뜨뜨미지근한 여름뮤트톤으로 추정.

 

근데 누디핑크베이지에 대한 열망이있음. ㅋㅋ

(주황으로 올라온다니까?)

 

인스타보고 디어달리아의 블러셔 제품군을 둘러보았더니

발레리나팝과 비슷한 색감의 '퓨리티'도 있었다.

 

게다가 듀오세트로 30% 할인하는 이벤트도 하고있었다.

(이 타이밍에?! 이건 나에게 도전해보라는 계시인가)

 

하나만 사면 아쉬워하는 나에게 찰떡같은 이벤트.

 

베어리 샀다가 또 주황끼 뱉으면, 퓨리티라도 건져야하니 ㅋㅋ

 

[베어리+퓨리티]로 구매함.

 

 

 

 

근데 왜 저 결제금액이 나왔냐면ㅋㅋ

회원가입하고 카톡플친하면 신규회원쿠폰과 무료배송 쿠폰 준다더니

무료배송 쿠폰을 안줘서 고객센터 문의를 넣었다.

 

채팅도 답없고, 전화로도 내선번호(?) 1,2,3,4번 다 두절이고 ㅡㅡ

한~참 답장이 안와서 -ㅁ-..

그냥 주문했다.

 

근데 한~~참 뒤에야 답장오고 쿠폰을 넣어주던데,

무료배송 쿠폰이 아닌 더 할인되는 쿠폰을 두장 넣어주더라 ㅋㅋ

그래서 주문취소하고 쿠폰적용해서 재주문함 ㅋㅋ  아싸 멍이득.

 

 

월요일 주문해서 수요일에 배송옴.

 

 

겉으로 보기에는 색감이 비슷해보인다.

퓨리타 / 발레리나

베어리 / 블러쉬팝

 

 

LED 등 밑에서. 색감 똑같아보임. 

좌 발레리나팝 / 우 퓨리티

 

 

하지만 발색은 달랐다.

발레리나팝에 비해서 퓨리티가 더 밀키하고 온(溫)해 보임 ㅋㅋ

발레리나는 확실히 흰끼뽀용.

 

 

일반조명 밑.

 

 

누드팝 / 베어리 / 블러쉬팝

 

블러쉬팝이랑 더 비슷해보이네.

 

 

블러쉬팝 /  베어리 ㅡ 누드팝 / 베어리

 

 

위에서부터

퓨리티, 발레리나팝, 베어리, 블러쉬팝, 누드팝

 

발색은 제각기 다 달랐음^^

 

하늘아래 같은 색조는 없군

 

퓨리티 - 딸기우유

발레리나팝 - 흰끼뽀용 화사함

베어리 - 밀키코랄핑크

블러쉬팝 - 채도있는 맑은핑크

누드팝 - 귤

 

베어리..

내가 기대한 누디베이지핑크가 아니다...ㅠㅠ

 

하지만 또 얼굴에 올리는 색감이 또 다르니까.

 

각 양볼에 한쪽씩 베어리와 퓨리티를 발라보았다.

 

퓨리티가 흰끼뽀용하게 올라올줄 알았지만,

리퀴드라 그런지 그냥 맑은연분홍으로 물드는느낌이고 흰끼뽀용은 없었다.

 

꽃물처럼 물든다고하더니 진짜네?

리퀴드라 촉촉해서 들뜸은 없다.

 

화장으로 색깔이 볼에 얹어지는 느낌보다

내 볼살 체온이 달궈져서 혈색이 속에서부터 올라오는 느낌이다.  

 

발레리나팝처럼 막 화사해지는건 아니지만

혈색이 돌아보임...

그냥 생얼 메이크업용도 정도..

화사함 보다 발그레~ 이다.

 

화사함을 추구하는 나와는 좀 거리가 있는걸로 ㅎㅎ..

 

베어리는 역시나..나에게 주황이 아주 살짝~ 띈다.

누드팝처럼 귤토인이 되진 않지만,

기대했던 누디핑크베이지로 올라지오지 않아서 .. ㅎㅎ..

 

차분함 보다, 생기발랄함 쪽이다.

 

인스타에서 보던 누디,화사,차분함이 내 얼굴에는 없네..

 

그리고 치명적인 단점이..

손으로 살짝 톡톡톡 했는데도 베이스가 다 벗겨짐 ㅡㅡ

 

톤업선크림 다 벗겨짐.ㅋㅋ 

 

혹시나 싶어서, 오늘 아침에 스펀지로 톡톡 발랐는데도 

밑에 베이스 다 벗겨짐 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다시 크리니크 발레리나팝을 얹음 ㅡㅡ..

 

톡톡 찍고 후다닥 바르면서 아침 출근 단장시간을 줄이고싶었는데,

베이스 벗겨지고 이러면 안되잖아~?

 

제값주고 샀으면 나 짜발났을듯.

 

한번으로 족해.

 

틴트케이스 같은 패지킹이라, 휴대성은 좋을듯..

 

근데 휴대하면서 수정용으로도 못쓸듯 ㅋㅋ 또 베이스 까지고 벗겨져서

휴대성이 좋다는게 장점이 될까 의문임 ㅋㅋ

 

후기 끝.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