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생활템

내돈내산) 파크론 라퓨어소프트 PVC매트_더블헤링본베이지 (발망치,층간소음방지,유아매트)

by 이주야 2023. 11. 3.

네이버 파크론몰에서 구입.

 

 

집에 어린아이는 없지만, 고양이가 있음.

 

고양이도 우다다 뛰어다니면 발망치소리 장난아님. ㅋㅋㅋ

 

거실 마루바닥이 고양이에게는 미끄러워서 뛰다가 헛발질하고, 점프하면서 놀 때는 쿵쿵!

관절에 무리도 갈 것 같아서 매트를 깔기로 결정.

 

네쇼페(네이버쇼핑페스타) 기간에 구매.

 

파크론에 반려동물용 매트도 따로 있던데, 그냥 사람용으로 함.ㅋㅋ

 

 

 

대충 거실 사이즈 재어보고 140×235 로 2P 구매함.

최대한 심플한 디자인으로 골랐다.

 

더블헤링본베이지

 

밝은색이라 그런지 거실이 환해보인다.

인테리어효과+1

 

 

 

 

바닥도 닦고 매트도 앞 뒤로 닦느라 힘들었음.

 

우리 꼬맹이 누리 다리 다치지 말고, 맘껏 뛰어놀아라고 2개로 넓게 깔았는데

좋은 선택이었다.

 

겸사로 나도 거실에 막 드러누워있을 수 있어서 편하더라는.

 

 

 

 

1.5cm의 도톰한 두께와 양면 활용가능.

 

뒷면에도 아무 무늬없이 심플,깔끔해서 굳.

 

누리가 우당탕탕 쿵쿵 뛰어다녀도 층간소음 걱정이 없다

 

고양이 발톱에 매트가 찢기거나 흠집이 날까 했는데 아직까지 그런거 없음.

(그래도 일주일에 한번 발톱 점검해야함ㅋㅋ)

 

 

 

누리가 좋아하는 낚시놀이, 술래잡기

 

층간소음과 관절무리없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게 되었다.

 

 

 

 

낚시놀이와 술래잡기 하고 난 뒤 지쳐 쓰러짐.ㅋㅋㅋㅋ

 

 

겨울에 난방효과도 있을 듯.

찹찹한 거실바닥 보다, 매트를 까는게 발도 덜 시렵고ㅋㅋ

청소기 돌릴 때도 매트빨림이나 다른 별 문제없이 잘 굴러감.

 

순전히 누리를 위해서 샀지만, 집사도 굉장히 잘 쓰며 만족하고있다.

 

끝.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