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냥이템

내돈내산) 페스룸 릴렉스 샤워기/반려동물 샤워기/목욕템/RELAX SHOWER

by 이주야 2020. 9. 24.

 페스룸 릴렉스 샤워기

 

 

페스룸 힐링 브러시에 이어 샤워기도 사용해보았다.

보리, 콩이 두마리를 목욕시키는건 그들에게도 나에게도 힘든 일이다.

정말 하루 마음먹고 시작해야한다. ㅎㅎ

 

워낙 목욕, 털에 물 묻히는걸 싫어하는 터라, 이 샤워기가 조금은 목욕스트레스를 덜어주는것에

도움이 될까하여 집사는 돈을 썼다.

 

 

가격은 27,900원

 

 

 

구매내역 인증 ↓ 나는 브러쉬와 세트로 구매하였다.

 

주문 당시  목욕시킨지 얼마되지않아, 구매하고 몇달 뒤에 사용하게되었다.

 

 

 

목욕물 받아놓고있으니, 나온 콩이

 

 

 

 

샤워기 헤드의 돌기가 털을 골고루 씻어주고, 샤워 후 남아있을수있는 샴푸잔여물 제거에

더욱 효과적이여서 피부트러블을 예방 및 해결 할 수 있다고한다.

 

안그래도 손으로 씻기다보니 잘 헹궈진건가~ 하고 계속 물로 헹구다 보면

샤워 시간도 늘어가고 고양이들 스트레스도 쌓여가고,

너도 지치고 나도 지치고..하하..

 

 

 

샤워기 헤드를 호스에 연결하고 물을 계속 틀어 놓은 채로

ON/OFF 로 딸깍딸각 조절하면 간편하게 물을 틀었다 껐다 할 수있다.

 

이건 목욕시키는 집사도 생각해준 기능인것같다.

 

물온도 한번만 맞춰놓고 계속 틀어놓으면

다시 차가운 물이 흐는것도, 다시 물 틀러 일어나 이동하는것 없이

재빠르게! 물을 조절할 수 있다. +시간단축

 

 

 

외관은 힐링브러쉬와 거의 같다.

하지만 샤워기가 좀 더 말랑말랑 하다.

 

고양이들이 목욕할 때 물소리가 너무 커서 더 무섭고 스트레스 받는다고한다.

확실이 사람이 쓰는 샤워기의 쏴~!!하는 소리보다는 소리가 작다.

솨~사~ 정도? 부드러운 수압이다.

+소음방지 효과

 

그리고 항상 목과 턱부분, 머리, 얼굴 부분이 귀에 물이 들어갈까봐 헹구기가 참 힘들었는데,

물을 막아주는 디자인이어서

전보다 훨씬 안정감 있게 얼굴 주위를 헹굴 수 있었다. +물튀김 방지효과

 

보리의 턱드름을 말끔히 지울 수 있었다. 와우

 

확실히 사람샤워기보다 이렇게 반려동물 전용 물건으로 사용하니 편리했다.

 

 

 

별 다른 어려움 없이 간편하게 기존의 샤워기를 분리한 후

릴렉스 샤워기를 꼽아준 모습.

호스랑 안맞을수도 있지 않나? 라는 생각과 다르게 어느 호스에든 호환이 되는거 같다.

 

 

 

두려움에 떨고있는 그녀..

물에 들어가기 전의 모습..

 

정작, 목욕시키느라 바빠서 과정은 사진으로 담지 못하였다.

 

손으로 씻기는것보다 확실히 돌기부분으로 빗으면서 거품칠하니 골고루 씻겨지고,

 쓸어내려주면서 헹구니 더욱 뽀독하고

죽은 털도 더 많이 빠지고,

괜찮은데? 생각했다.

 

 

 

샤워할 때도 털이 어마어마하게 나왔는데,

 

샤워 후 힐링브러쉬로 빗으니 연근을 만들었다.

안 빗어줬으면 고양이들이 자기 몸 닦는다고 다 먹었을 털들이다.

그리고 털을 한뭉치 토해냈을 것이다. +건강

 

 

 

 

털이 물기가 있거나, 브러쉬에 물을 살짝 묻혀서 빗으니

연근이 아주 잘 만들어졌다. +쾌감

 

 브러쉬와 샤워기의 조합은 거의 필수템이 될 정도로 매우 만족하고있다.

고양이들과 나의 삶에 질을 한층 더 올려줄수 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