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내돈내산후기) 보뚜 저분자 콜라겐C

by 이주야 2020. 2. 7.

 

 

제가 이번 해 1월달 부터 아침마다 꾸준히 섭취하고 있는 콜라겐입니다.

 

콜라겐이 피부에도 좋고 나이가 들수록 몸 속에서 빠져나간다해서 챙겨먹어볼까?

생각해 구입했습니다.ㅋㅋ

 

사실 유튜브 보다가 황태껍질이 어류콜라겐이라며 몸 속 흡수율도 높고 효과도 좋다하길래

황태껍질을 사서 일일이 손질하고, 코코넛오일에 튀기고 ㅋㅋ

그렇게 수제(?)로 만들어 먹은적이 있었는데요.

 

껍질 손질에서부터 튀기면 집에 황태비린내 베여서 마미한테 욕먹고^^ ㅋㅋ

코코넛오일 기름 튀고ㅋㅋ 코코넛오일이 또 잘굳어서 녹이는것도 일이였습니다. 제겐...

은근히 손 많이 가고 번거로워서 두어번 해먹다가.. 제 머릿속에서 잊혀졌습니다.ㅋㅋ

또 많이 튀겨놓고 몇일 지나면 엄청 딱딱하게 굳거나 눅눅해져서..버리게 되고 ㅎㅎ...

황태 안녕..너 맛은 있었어 ㅎㅎ

 

그래서 간편하게 섭취해보고자 또 검색에 검색을 거듭하여 선택한 제품.

 

보뚜 저분자 콜라겐C 입니다.

 

 

'보뚜'라는 업체를 처음봐서 생소했는데

가격 대비 후기가 괜찮아서 선택했습니다.

맘같아서 유명브랜드 .. 마시는거? 하고싶었지만 ㅋㅋ

꾸준히 먹어야 되기 때문에 비용을 무시하기엔...ㅋㅋ

 

한통에 90포 들어있습니다.

비타민C, 히알루론산, 유산균도 조금씩 들어있네요. 효과있을려나?

저는 비타민C와 유산균은 집에 있어서 따로 또 챙겨먹고있습니다.

영양제 욕심ㅋㅋㅋ

 

 

여기서 생선콜라겐 펩타이드 40% !

콜라겐 하루 섭취량 1.5~2g 기준

1포당(2g) 0.8g이 피쉬콜라겐 이라는 계산이 나오는데,

1일 2포씩 섭취하면 1.6g 이겠죠?

기준 이상 섭취하면 배출된다고 하네요.

 

한번에 두포를 먹어도 괜찮고 아침, 저녁 나눠 먹어도 좋을거 같습니다.

저는 아침, 저녁 나눠먹습니다.

 

 

이렇게 들어있는데, 한달 째 먹는중. 엄마도 먹고 언니도 나눠주고 ㅎㅎ

작아서 파우치나 가방에 넣고 주위사람에게 나눠주기도 좋습니다.

.

아직 한달이라 그런지 눈에 띄는 효과는 잘 모르겠어요.

영양제는 최소 3개월~6개월은 꾸준히 먹어야한다는데, 열심히 먹어보려구요

이제 열심히 관리를 해야할 때가 와서..ㅠㅠ

 

 

가위가 없어도 간편하게 손으로 잘 뜯어집니다. easy cutting~

 

 

 

어류콜라겐이 자칫 맛이 비릴 수도 있다고 해서 처음 먹을 때 살짝 걱정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비린 맛 하나 없고 진짜 레모나처럼 새콤한 맛입니다.

달콤(?)새콤한 맛이 입안에 쫙 퍼져서 맛있어요.

그래서 더 섭취하기 쉽고 꾸준히 먹을 수 있을거 같습니다. 비리면 안먹게 되잖아요.

 

물에 타먹어도 된다는데 저는 그냥 간편하게 입에 탁! 털어 넣고 물마셔서 입안에서 녹여먹습니다.

가끔 가루가 목 안에 날려 사래 걸릴수 있으니 조심히 ㅋㅋㅋ

 

 

 

꾸준히가 중요하니 다 먹으면 재구매 예정입니다.

 

 

한달인증.

 

며칠전에 TV 광고에서 김사랑언니가 자기도 콜라겐 먹는데 뭐믿고 안먹냐며..

팩폭 날리는 광고를 봤어요.ㅋㅋㅋㅋㅋ

 

콜라겐 열심히 먹겠습니다 언니ㅋㅋ.

728x90

댓글